FAQ

회원가입 및 계정 관리

회원가입 / 로그인

회원가입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았을 땐 어떻게 하나요?
가입 혹은 서명 입력 시 사용한 이메일 계정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소셜 계정 로그인이 안되면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로 소셜 회원 가입 시, 네이버 인증을 하였는데도 회원 가입 아이디에는 다른 이메일 주소로 생성됩니다.
기업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법인명으로 가입해야 하나요?

일반계정

내 이메일 주소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1 개의 계정으로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서명 완료된 이메일을 삭제해도 될까요?
서명 요청 메일 등 이메일이 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기업 계정

일반 회원에서 기업 회원으로 어떻게 전환하나요?
기업 관리자 등록 후 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업 멤버 초대 승인 / 초대 취소 방법은 무엇인가요?

법적 효력

USIGN 전자계약과 전자서명은 법적 효력이 있나요?
USIGN은 국제표준 전자서명법 기준을 준수하나요?
USIGN 전자서명은 안정성 및 보장성을 어떻게 입증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및 결제

요금제

USIGN 솔루션의 도입 방식 및 요금이 어떻게 구성되어있나요?
요금제 할인도 가능한가요?
서명 건수는 어떤 방식으로 차감되나요?

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기존 결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나요?
카드 매출전표,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유사인 이용 일반

서비스 이용

USIGN 무료 체험은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계약 상대방도 USIGN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PC) 팝업창이 차단되어 있을 때 어떻게 해제하나요?
서비스 이용 시, 최소 사용 환경이 있나요?
템플릿을 한 번 삭제하게 되면 복구가 가능한가요?
AATL 인증서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서명 관련

공문형 서명과 계약서형 서명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1건의 계약 시 최대 몇 명까지 서명이 가능할까요?
간인, 계인을 하지 않아도 되나요?
작성자가 서명 진행 시, 본인인증을 요청하였는데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계약을 해지하거나 파기하는 방법이 있나요?

문서 관리 관련

서명 진행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나요?
문서를 열람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문서 암호를 모를 때는 어떻게 하나요?
계약 중인 문서 내용(서명자의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을 수정할 수 있을까요?
문서의 보관 기간 또는 용량 제한이 있나요?
문서가 업로드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업로드 할 수 있는 문서 용량과 파일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요청한 서명 링크가 만료되었을 때 어떻게 하나요?
문서의 원본은 어떤 것인가요?
PDF 변환 오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