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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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관리
회원가입
법적 효력
요금제
이용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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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 답해드립니다

회원가입 및 계정 관리

회원가입 / 로그인

회원가입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았을 땐 어떻게 하나요?
가입 혹은 서명 입력 시 사용한 이메일 계정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기업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법인명으로 가입해야 하나요?

일반계정

내 이메일 주소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1 개의 계정으로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서명 완료된 이메일을 삭제해도 될까요?
서명 요청 메일 등 이메일이 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기업 계정

기업 관리자 등록 후 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업 멤버 초대 승인 / 초대 취소 방법은 무엇인가요?

법적 효력

USIGN 전자계약과 전자서명은 법적 효력이 있나요?
USIGN은 국제표준 전자서명법 기준을 준수하나요?
USIGN 전자서명은 안정성 및 보장성을 어떻게 입증 할 수 있나요?

유싸인 이용 일반

서비스 이용

(PC) 팝업창이 차단되어 있을 때 어떻게 해제하나요?
서비스 이용 시, 최소 사용 환경이 있나요?
템플릿을 한 번 삭제하게 되면 복구가 가능한가요?
AATL 인증서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서명 관련

1건의 계약 시 최대 몇 명까지 서명이 가능할까요?
간인, 계인을 하지 않아도 되나요?
계약을 해지하거나 파기하는 방법이 있나요?

문서 관리 관련

서명 진행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나요?
문서를 열람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계약 중인 문서 내용(서명자의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을 수정할 수 있을까요?
문서의 보관 기간 또는 용량 제한이 있나요?
문서가 업로드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요청한 서명 링크가 만료되었을 때 어떻게 하나요?
문서의 원본은 어떤 것인가요?
PDF 변환 오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